국어 미ㅡ친 90점인데 3등급이냐 ㅋㅋㅋㅋㅋㅋ

"교과전형으로"

3.8 갈수있는대학좀.. 그냥 유학갈까 하..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개발자01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생윤 헷갈리네 진심"

돌앗네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