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수학원쌤들 왜케 불친절함

"영어 멘탈 ,,"

고정 2였는데 5떳다.. 어떡하지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계획자5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어 88인데..."

더 떨어지기만 하려나 진짜 나름대로 잘 풀었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행복이97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