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어 88인데...

"재수학원쌤들 왜케 불친절함"

비학원생이라 그런가 엄청 불친절햇음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노베아닌데 3합 8 맞춰낼까??"

국어 3 영어 4 ㅠㅠ.. 듣기 많이 틀렸어 생윤 법정인데 안매겨봐서 모름 ㅠㅠ 아 국어 에바다 잘쳤다고 생각했는데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행복이97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