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문 도표 20번 보고 걍 10분동안 멍때림

"노베아닌데 3합 8 맞춰낼까??"

국어 3 영어 4 ㅠㅠ.. 듣기 많이 틀렸어 생윤 법정인데 안매겨봐서 모름 ㅠㅠ 아 국어 에바다 잘쳤다고 생각했는데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행복이97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어 하나 틀림 !!"

6모 3등급 ㅋㅋ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