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베아닌데 3합 8 맞춰낼까??

"국어 88인데..."

더 떨어지기만 하려나 진짜 나름대로 잘 풀었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행복이97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사문 도표 20번 보고 걍 10분동안 멍때림"

어케 접근해야할지 모르겟음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