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어2 영어2 수학3....

"수학 인간적으로 킬러 비킬러 난이도차이 너무심함"

20번 암산으로도 풀겟던데 (나형) 21번은 뭔 봐도 어케풀어야될지 감도안잡힘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어...."

국어 쉽든어렵든 10개틀리는건 변함이없네.... 재수생인데 큰일났다ㅋㅋ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설계자20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