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어....

"국어2 영어2 수학3...."

2달동안 열심히 하면 유지는 가능하겠지..?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흰수염7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 1,2 친구들이나 중학생 친구들 꼭 수시로 가세요"

일반고에서 고2병 걸려서 정시로 간다고 괜히 설치고 다니다가 정시 판다고 소문만 나고 공부는 ㅈㄴ 안해서 그나마 괜...

  • 작성자

    뚜뚜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