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 40 40 계산법좀 알려주세요

"고 1,2 친구들이나 중학생 친구들 꼭 수시로 가세요"

일반고에서 고2병 걸려서 정시로 간다고 괜히 설치고 다니다가 정시 판다고 소문만 나고 공부는 ㅈㄴ 안해서 그나마 괜...

  • 작성자

    뚜뚜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공부 18일하고"

수완 미적 다하고,확통^기벡 살짝 터치 하고 수학 가형 24☞ 49 인데 걍 접고 나형 가서 열심히 할까요 ...

  • 작성자

    외국어종결자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