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 1,2 친구들이나 중학생 친구들 꼭 수시로 가세요

"국어...."

국어 쉽든어렵든 10개틀리는건 변함이없네.... 재수생인데 큰일났다ㅋㅋ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설계자20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20 40 40 계산법좀 알려주세요"

평균이5.17학과가 있는데 면접40 이라서 6초반도 ** 잘털면 들어갈수 있을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군입대23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