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험 때문에 처음 울어봤다 ㅋㅋㅋㅌㅋ

"집 형편안좋은데 부실대가면 고생해?"

제곧ㄴ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행복이97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가형 이번에 난이도 어느정도에여?"

기출은 잘만 풀면서 실전에서 너무 못한다ㅜㅠㅠ 어쩌지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텐덤형3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