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형 이번에 난이도 어느정도에여?

"시험 때문에 처음 울어봤다 ㅋㅋㅋㅌㅋ"

맨날 주변에서 공부 잘한단 소리만 들었더니 자만했나봐 죽고싶다 ㅋㅋ ㅠ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코끼리57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생윤 46이면 2뜰까???"

3인가 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행복이97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