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윤 46이면 2뜰까???

"가형 이번에 난이도 어느정도에여?"

기출은 잘만 풀면서 실전에서 너무 못한다ㅜㅠㅠ 어쩌지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텐덤형3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한국사 한지"

답 공유좀..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꼬부기6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