뭐야 사탐 등급 맞춰줘 ㅠㅠ 다 다르네

"문과 단순 표점합 380 대학"

문과 단순 표점합 380에 영어 2등급이면 어디 쓸수있을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이졸귀탱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생윤 4 사문 5"

노베인데 수능 때까지 얼마나 올릴 수 있을까 사탐에 시간 많이 투자할 예정임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책임자4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