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윤 4 사문 5

"뭐야 사탐 등급 맞춰줘 ㅠㅠ 다 다르네"

생윤 46 법정 34임 2 4 나오겠지??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행복이97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자퇴하고 재수학원"

다니면 안되는거임?? 검고보면 학력인정 해주고 ** 무의미하게 고2까지 왔는데 왜 더 더녀야하는거야.... 어차피 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설계자5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