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계지리 45점인데

"자퇴하고 재수학원"

다니면 안되는거임?? 검고보면 학력인정 해주고 ** 무의미하게 고2까지 왔는데 왜 더 더녀야하는거야.... 어차피 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설계자5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취업"

잘 되는 과가 뭘까? 요즘 취업 되기 어렵지않나요? 부모님께서는 물리치료과가 취업이 잘 되서 가라고 하시는데 정말 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꼬부기01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