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퇴하고 재수학원

"생윤 4 사문 5"

노베인데 수능 때까지 얼마나 올릴 수 있을까 사탐에 시간 많이 투자할 예정임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책임자4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세계지리 45점인데"

2등급가능?

  • 작성자

    대장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