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프로그램 돌렸는데

"과탐중요 ?? "

국수영 만 하고 과탐 다버려도 됨? 과탐 벌레점순데.. 안오름 거기서거기

  • 작성자

    외국어종결자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둘 중에 그냥 선택해조"

내신 5점대 후반 최저있는 논술로 인서울하거나 ㅈ잡가기 vs 재수해서 263424에서 수학 3만든다음에 더 나은 대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행복이97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