둘 중에 그냥 선택해조

"대학 프로그램 돌렸는데"

가고 싶은 대학이랑 과 소신지원 으로 0.몇 밖에 차이 안나든디 뭐 찔러볼만함? 낮거나 내가 좀 더 높음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조력자4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근데 국어 이번에 비문학 괜찮게 풀었으면 좋은건가??"

쉬운건지 어려운건지 잘 모르겠어 실수로 하나틀린거 빼곤 다 맞았는데 쉬워서 다 맞춘건가ㅠㅠㅠㅠ 흑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행복이97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