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전에 있는 대학

"진짜 편하게 치는게 좋은듯"

어제 진짜 아무생각없이 편하게 누워서 폰하다가 새벽에 자고ㅋㅋㅋㅋ 모고칠때 원래는 목경련날정도로 긴장했었는데 오늘은...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오징어22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영어"

오늘 모평 40점대인데 수능까지 60점대로 올릴 수 있을까 막막하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되는거지 ㅜㅜ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창작가72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