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편하게 치는게 좋은듯

"근데 국어 이번에 비문학 괜찮게 풀었으면 좋은건가??"

쉬운건지 어려운건지 잘 모르겠어 실수로 하나틀린거 빼곤 다 맞았는데 쉬워서 다 맞춘건가ㅠㅠㅠㅠ 흑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행복이97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전에 있는 대학"

순위알려주세여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지도자6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