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완 국어 실전모고

"자소서"

안타깝다를 썼는데 첨삭 도와주는 쌤이 되도록 쓰지 말라고 해서.. 안타깝다를 다른말로 바꿀 수 있는게 있을까?ㅠ

  • 작성자

    젭알19학번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는 수능전에 결과나오지롱 "

**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