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는 수능전에 결과나오지롱

"수완 국어 실전모고"

그거 잘나온다고 수능때 잘나오진않지? 훨어렵게나오겠짐? 대충 수완 모고 90점대받으면 수능때 80후반못받을라... 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완 실전모의고사 나만 쉬움?"

이상하다 왜케 쉽지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