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외대

"급해ㅜㅜㅜ도와주라"

대학교 접수할때 뭐 등기우편이나 그런거 내라는거 무슨뜻이야ㅜㅜ?자기소개서는 그런거 안 내도 되는거야?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익명304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내일 노동청 가는데 응원해주라..."

사장님이 몇달째 임금체불이라 결국 신고했거든? 그래서 내일 노동청에 3자대면하러 가ㅠㅠ 일하고나서 ** 100원도...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