급해ㅜㅜㅜ도와주라

"상명대 인식 어때"

사범대 적정으로 썻긴 한데 인식 어떰... 처참해? 아는 사람보다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음?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부산외대"

유럽학부(독어 불어 이탈리아어) vs 중남미학부(스페인 포르투갈어) 추천쫌 ㅠㅠㅠ 취업할때 도움되는 언어 뭐야 이중...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흰수염42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