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고 반수생 2달 의대 가능?

"나 내일 노동청 가는데 응원해주라..."

사장님이 몇달째 임금체불이라 결국 신고했거든? 그래서 내일 노동청에 3자대면하러 가ㅠㅠ 일하고나서 ** 100원도...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북대"

상주캠 치위생 군기있나요? 기타 생활이나 분위기 등은 어떤가요?ㅠㅠ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코끼리5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