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북대

"과고 반수생 2달 의대 가능?"

지난번 수능 신청(8월말..?)때부터 두달정도 반수기간으로 잡는거 같던데 지도 늦게 시작한건 알더라만은 과고출신 2...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4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서원대 어떰"

ㅈ ㄱ ㄴ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금붕어91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