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원대 vs 전북대

"선택좀 해주라.."

나 생기부에 식품영양학분야라고 썼는대 식량생명공학과 지원하면 바로 탈락일려나ㅜ.ㅜ. 경쟁률이 너무 쎈것같아서 저걸로...

  • 작성자

    순영이라네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정시파 현재 심정"

40일만 더 주라 **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계획자5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