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시파 현재 심정

"강원대 vs 전북대"

어디가지?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상담가28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제약공학과"

애들아 경성대 제약공학과 좋니 ㅜ ㅜ???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금붕어1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