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츄천 좀 ㅠㅠ

"인하대 간호 교과 왜캐 줄었지 ??? "

경쟁률 ..?? 뽑는 인원 줄여서 그런거야 !?

  • 작성자

    랄라리루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카이스트 -> 2달 의치대 가능?"

과고 출신임 현실적으로 어떻다고 생각해? 친구가 8월말부터 공부 시작했는데 공부하면서도 불안해 해서 물으러 옴 ...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4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