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이스트 -> 2달 의치대 가능?

"대학 츄천 좀 ㅠㅠ"

3등급 후반대거나 4등급 초반대인데 교과로 대학 추천해줘요 ㅠㅠ 교과면접까지는 괜찮아요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핵인싸84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지.잡 관광 / 지.잡 어문"

어디가 나아 ㅠ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흰수염42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