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.잡 관광 / 지.잡 어문

"카이스트 -> 2달 의치대 가능?"

과고 출신임 현실적으로 어떻다고 생각해? 친구가 8월말부터 공부 시작했는데 공부하면서도 불안해 해서 물으러 옴 ...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4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성결대식 2.8인데"

성결대 동아시아물류 교과로 갈 수 있을까요 아니면 다른 어문 학교 추천좀 ㅠ ㅠ 문닫고 들어가고싶어요 모의고사 성적...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핵인싸35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