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송대응급구조학과 하향으로 쓰는 아그들아

"간호학과 추천좀.."

남자고 총 내신 3.01인데 생기부 19쪽 정도 되요 낼까지 정해야 되는데..휴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계획자37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3개다 회계학과 넣었는데 한개 회계넣기 vs 경영넣기"

ㅃㄹ 서원대임

  • 작성자

    익명29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