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개다 회계학과 넣었는데 한개 회계넣기 vs 경영넣기

"우송대응급구조학과 하향으로 쓰는 아그들아"

젭알 사람 생명하나 살리는셈치고 꼭 상향쓴데 다붙길 기도할께 제발 한자리만 나줘라 우송대랑 비슷한 학교에서 고민된다.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핵인싸7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울산대"

울산대 전기전자 1000명 찍것네;;;;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성적표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