ㅈ됐다

"재수생도 학종 많이 넣나"

제곧내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수험생7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 원서"

첫빠다로 넣으면 가산점 같은거 안주죠..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군입대23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