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수생도 학종 많이 넣나

"진짜 빡친다"

초반에 제일 경쟁률 낮았던과가 막판되니까 제일 높아졌어... 죽고싶다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성적표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ㅈ됐다"

내가 넣은데만 다 경쟁률 터짐 왜이래?? 나 하향1갠데.. 망했다 진짜 작년보다 경쟁률 더높아짐 ** 기도해야되나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흰수염42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