같은 과 남자애들은 쳐다보지도 말아야겠다...

"괜히 이상한 운세같은거봐서"

맘이싱숭생숭하다 ...오늘오틴데 초반에 친구사귀는데어려움이있다는식으로나옴 .. 안볼껄.......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흰수염42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오티 부럽다"

다들오티간다고 옷챙기고하네 정시 3광탈 군입대준비생은 군복이나챙겨야제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예술가5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