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티 부럽다

"같은 과 남자애들은 쳐다보지도 말아야겠다..."

괜히 눈 맞아서 잘못했다간 흑역사 cc될까봐 무서워...... ㅠㅜㅜㅜ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호랑이55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미용실다들 반말해 ㅠㅠ??"

내가 나이보다 키도작고 초6~중1??같이 보이거든 그래서 그런가 처음엔 존대해주시다가 점점 애대하듯 반말하신다 ㅜㅜ.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호랑이4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