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 공부법

"한양여대 친구"

한양여대 다니는 친구가 있는데 막 자기학교만 좋은쪽으로 말하네요..? 자기과는 전공심화로 4년제 될 수 있다 막 이...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개강총회"

학생회 선배들만 와 아니면 과 전체 선배님들 다 오셔?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군입대12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