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강총회

"수능 공부법"

1.하루에 과목 몰빵 (오늘은 수특 화작n강 문학 인강n강 비문학 n지문 내일은 수특영어 n강 영어듣기 n강..이런...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꼬부기70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가능??"

문과이고 내신 1후반대 생기부는 경영학과 관련으로 다 채우거 있는데 홍대 자전 가능?...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코끼리15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