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차피 인서울 하려면 평균 2등급은 해야 하잖아

"뷰티과 추천 도와주세요 ..."

부산이나 대구 2년제 4년제 추천 좀 해주세요 ...?

  • 작성자

    이다미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호서(문과)VS한남"

여러분들의 선택은?

  • 작성자

    madd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