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서(문과)VS한남

"어차피 인서울 하려면 평균 2등급은 해야 하잖아"

6모 35333 9모는 실수 개많이해서 ㅋ.. 44343 인데 수학빼고 평소에 다 2-3 왔다갔다하는데 논술로 최저.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핵인싸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시4.3인데"

수시4.3인데 4년제나전문대 사회복지과 학교 어디가 갠춘한가요?

  • 작성자

    스할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