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구대 기준 5.46인데

"서경대 vs 수원대"

골라줘요 이과로

  • 작성자

    핫도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상향인데"

상향인데 경쟁률 8:1이면 어때...... 나 너무 우울하다.. 면접있긴해..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파이리39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