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향인데

"대구대 기준 5.46인데"

한국어문학과 , 국제관계학과 가능???

  • 작성자

    두둩탁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3들아 이거 좀 그렇지 않냐 ㅋㅋ"

걔랑 나랑 자원하는 학과가 같음 근데 생전 연락 안 하다가 갑자기 연락와서 너 00대 넣어? 어디 넣어? 이런 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재주꾼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