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3들아 이거 좀 그렇지 않냐 ㅋㅋ

"상향인데"

상향인데 경쟁률 8:1이면 어때...... 나 너무 우울하다.. 면접있긴해..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파이리39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기대vs한기대"

경기대 화학공학과 한기대 에너지 신소재 화학공학부 뭐가 더 나을려나..?

  • 작성자

    madd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