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주여대 간호학과 어때요?

"?대학수시원서?"

1개밖에 안 썼어요ㅠㅠㅠ 언제 다 정하죠 4시간째 고민중이예요 ... 확신이 안서고 취업때문에 걱정입니다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성적표85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 내신 3 후반 교과 수시"

원래 목표가 경기대 라인쪽 가려고 했는데 내신이 워낙 안나와서 정시로 가려다 이번에 모의고사 보고 점수가 좀 에바.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상담가0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