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 내신 3 후반 교과 수시

"광주여대 간호학과 어때요?"

전체적으로 괜찮나요??

  • 작성자

    제발좀요진짜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월요일 저녁에 원서접수 할건데"

이때는 서버 안터지겠죠..?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노력가41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