환경(?)쪽 취업어때?

"월요일 저녁에 원서접수 할건데"

이때는 서버 안터지겠죠..?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노력가41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논술 넣은대학 "

내신등급 평균이 3.9인데 나 4.7이거든? 이거 신경안써도 되겠지 어차피 매년 결과 다르니까?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햄스터68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