월요일 저녁에 원서접수 할건데

"문과 내신 3 후반 교과 수시"

원래 목표가 경기대 라인쪽 가려고 했는데 내신이 워낙 안나와서 정시로 가려다 이번에 모의고사 보고 점수가 좀 에바.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상담가0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환경(?)쪽 취업어때?"

산림자원, 조경학과, 환경공학과 이런 쪽 취업 잘 되나,,? 사실 이 학과들에 대해 잘 모르겠어 ㅠㅠ 서치해봐도 이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수험생0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