간호사 면허증만 따면 되는데 전문대랑 4년제 차이없죠

"외대 논술"

영어 3등급 해석하기 어려울까?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예술가4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서경대 경영 문콘"

서경대는 미용계열만 밀어주나요? 경영학부나 문화콘텐츠학과는 별로일까요??..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나루토8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