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경대 경영 문콘

"간호사 면허증만 따면 되는데 전문대랑 4년제 차이없죠"

진짜 간호사 면허증만 있으면 돼요 간호직 공무원 준비할거라서

  • 작성자

    제발좀요진짜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생활기록부"

초등학교 생활기록부 중학교에서 땔 수 있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행복이94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